[인공지능융합학부] 휴학/자퇴 관련 안내 ★절차변경 안내★ (재업로드)
- 조회수 349
- 작성자 인공지능융합학부
- 작성일 24.02.02
<휴학/자퇴 안내> ★절차 변경으로 인하여 공지드립니다. 확인 필수★
1. 학부행정실에 지도교수 확인
(지도교수는 통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가능)
2. 지도교수 1차 면담으로 승인받아 인공지능융합학부 행정실로 대면 제출.
- 지도교수님께 승인받은 증빙을 함께 제출. 증빙서류는 이메일 제출가능.
(de3580@hallym.ac.kr)
3. 인공지능융합학부에서 제출서류를 확인 후 일괄 취합.
4. 취합한 서류를 행정실에서 학부장에게 승인 요청
- 학부장 승인을 받기위해 학생들이 직접 연락드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.
이점 유의하여 인공지능융합학부 행정실로 제출 부탁드립니다.
- 제출 서류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 시 학생에게 연락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.
5. 승인 후 행정실에서 학생에게 전달, 정보과학대학 교학팀으로 오프라인 제출.
- 제출 서류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 시 학생에게 연락할 수 있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.